페북,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온라인 데이팅' 시장 진출 선언


이밖에도 페이스북은 인스타그램엔 최대 4명이 참여할 수 있는 '영상+문자' 채팅 기능을 도입한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사용자들은 향후 채팅을 하면서 인스타그램 컨텐츠 탐색이 가능해 질 전망이다. 무료 인터넷 중매사이트 플렌티오피시의 대표인 마커스 프린드는 “불황기에는 사람들이 외식을 하거나 바에 가서 돈을 쓰려 하지 않는 대신, 온라인 접속으로 데이트 상대를 만나려 한다”고 말했다.


다만 사용자의 데이터가 이 옵션으로 인해 완전히 삭제되는 것은 아니며 광고주에게 누구인지 알려주지 않는 데이터는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Tube가 텔레비전인 이유는 과거에는 텔레비전이 브라운관(Cathode-Ray Tube)을 사용했기 때문에 미국에서는 다른 말로 'Tube'라고 부릅니다. 브랜드에서 광고를 직접 제작하여 유튜브를 통해 홍보하는 것이죠.


아래의 내용이 포함된 글은 댓글 목록에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범블과 바두 앱은 여성 사용자를 겨냥한 여성 대 여성 데이트와 여자 베프 온라인 주선이라는 니시 전략으로 노화기에 접어든 틴더 앱에 도전한다. 데이팅 앱 업계는 테크를 이용해 자연스럽고 운명적인 듯한 만남을 조성하는 디지털 혁신과 알고리즘 개선이 필요하다. 2023년 2월 3일 미국 언론사 AP통신에 따르면, 퓨 리서치 센터는 미국 성인 10명 중 3명이 데이트 사이트나 어플을 사용해본 적이 있다는 연구결과를 밝혔다. 연구는 작년 7월 5일부터 17일까지 약 6,000명의 미국 성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스마트폰 이용이 증가하고 다양한 데이팅앱이 개발됨에 따라 데이팅 서비스에 접근성이 높아지고 데이팅앱에 대한 수요도 커졌다. 두 남녀는 "1~2주"의 온라인 채팅 후, 직접 만나기로 했다. 그 남성의 프러포즈를 수락하고 9일이 지난 구티에레즈는 자수가 놓인 순백의 긴 드레스를 입은 채 "남편이 나를 데리러 왔는데, 꽤 긴장한 것 같았다. 다행히 나는 그렇게 긴장하지 않았다"라고 첫 만남을 회상한다.


상기한대로 킬링 타임을 목적으로 하는 여성이 많은데, 이것이 단순한 친구 찾기 또는 성차(性差)를 넘은 교류 같은 걸로 오해하면 안된다. 여성 본인이 자각을 하건 안하건 남성이 만남이라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대화를 유지하기 위해 애쓴다는 사실이 재미가 있을 수 밖에 없다. 물론 최소한의 말빨이 받쳐줘야 한다는건 말 할 필요도 없고, 대화가 재미없다 싶으면 즉각 매칭을 취소하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여타 동물들처럼 수컷은 암컷에게 구애를 하는 것이고, 영리한 암컷은 임신이라는 리스크는 피하고 구애만 즐기고 도망간다는걸 떠올리면 이해가 빠를지도 모른다.


이런 점에 착안해 특정 대학끼리만 이어주는 서비스도 생겨나고 있다. 지난 1월 시범 운영을 한 ‘연고링’은 서울대,연세대,고려대 등 서울 소재 10개 대학생만 대상으로 한 소개팅 서비스다. 오픈 2주만에 1600여명의 학생이 몰리며 인기를 끌었다. 비슷한 데이트앱이 남성 이용자가 압도적으로 많은데 반해, 남녀 성비가 4대 3으로 비슷한 점이 특징이다.


이런 ‘불친절한’ 절차는 ‘안전과 신뢰’를 가장 중시하는 표대표의 철학이 반영된 결과다. 랜덤 채팅 방식의 소셜데이팅 앱은 대화 시도가 쉬운 만큼 위험부담도 함께 따른다. 그야말로 무작위이기 때문에 앱을 이용하는 목적 자체가 가벼울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몇몇 진솔한 대화를 제외한 대부분 대화의 첫 포문은 "썸 타자" "지금 신촌이신 분, 같이 놀아요" 정도의 가벼운 말 걸기였다. 원활한 만남을 위해 자신의 진짜 모습을 숨기는 경우도 부지기수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사진)이 하원 표결을 건너뛰고 밀어붙인 연금개혁에 성공했다. 야권이 연금개혁을 막기 위해 추진한 내각 불신임안이 모두 부결되면서다. 본 서비스는 투자판단에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모든 투자판단은 투자자 본인의 책임으로 당사는 그 결과에 대해 법적인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작년 12월엔 소셜데이팅 어플을 통해 여성 11명을 유인해 마약을 투여하고 성폭행한 혐의로 30대 회사원이 경찰에 구속됐다. 이 사건 이후 한동안 소셜데이팅 어플의 위험성이 화젯거리로 오르내렸지만 곧 그 논란은 수그러들었다. 약 7개월이 흐른 지난 16일 조선일보는 ‘하룻밤 후기에 인증샷까지...막가는 대학생 性 문화’라는 기사에서 스마트폰 소셜데이팅 어플이 잘못된 성문화를 부채질 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다뤘다. 기사가 지적했듯 소셜데이팅 어플 이용자들은 왜곡된 성문화의 사각지대에 서있다.

오피사이트 추천 오피가이드 오피사이트 추천 오피사이트 오피가이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